[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4 자료형, 연산자, 제어문, 배열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4 자료형, 연산자, 제어문, 배열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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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M 프로젝트를 단계별로 학습하며, 실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의 기초를 다집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5시간 15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소개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학습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4 자료형, 연산자, 제어문, 배열
1. 자료형과 연산자-01
23 분
2. 자료형과 연산자-02
11 분
3. 자료형과 연산자-03
13 분
4. 연산자-01
17 분
5. 연산자-02
9 분
6. 연산자-03
10 분
7. 제어문(1)-01
13 분
8. 제어문(1)-02
17 분
9. 제어문(1)-03
17 분
10. 제어문(2)-01
13 분
11. 제어문(2)-02
19 분
12. 제어문(2)-03
24 분
13. 배열-01
22 분
14. 배열-02
22 분
15. 배열-03
20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