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8 생성자, 상수, 열거형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8 생성자, 상수, 열거형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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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자, 상수, 열거형의 개념을 학습하고,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실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입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5시간 12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소개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학습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8 생성자, 상수, 열거형
1. 생성자-01
10 분
2. 생성자-02
17 분
3. 생성자-03
13 분
4. 객체지향 예제실습(2)-01
26 분
5. 객체지향 예제실습(2)-02
25 분
6. 객체지향 예제실습(3)-01
37 분
7. 상수 Static Exception-01
25 분
8. 상수 Static Exception-02
14 분
9. 상수 Static Exception-03
36 분
10. 열거형(Enum)GetSet-01
18 분
11. 열거형(Enum)GetSet-02
16 분
12. 열거형(Enum)GetSet-03
18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