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Animation 2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Animation 2

50,000
  • 지원유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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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애니메이션 기법과 리깅, 파티클 시스템 등을 통해 복잡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1시간 20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Copy & Limit, Transform Constraint의 기본 사용2. Shape Key, weight paint 작업 방법과 armature 기능의 기초3. armature 작업을 토대로 간단한 walk cycle 키프레임과 fish 오브젝트 리깅

강의소개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기본적인 Constraint 기능 적용과 개념을 학습하고, 실제 애니메이션 작업에 간단히 적용해봅니다.Armature 기능을 사용해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위한 뼈대와 리깅 작업의 전반적인 작업 흐름을 확인할 것입니다.배운 것을 토대로 간단한 wakl cycle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보고 fish 오브젝트에 armature와 wave modify 기능을 이용하여 리깅을 해봅니다.

학습대상

블렌더의 기초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5 Animation 2
1. Copy & Limit Constraint (1)
32 분
2. Copy & Limit Constraint (2)
32 분
3. Transform Constraint (1)
33 분
4. Transform Constraint (2)
32 분
5. Weight Paint (1)
30 분
6. Weight Paint (2)
32 분
7. Shape Key (1)
35 분
8. Shape Key (2)
31 분
9. Armature (1)
32 분
10. Armature (2)
33 분
11. Armature Deform
33 분
12. IK Constraint (1)
31 분
13. IK Constraint (2)
30 분
14. Basic Rigging (1)
33 분
15. Basic Rigging (2)
31 분
16. Bone Weight Paint
31 분
17. Walk Cycle Keyframe
31 분
18. Fish Rig Work (1)
34 분
19. Fish Rig Work (2)
32 분
20. Fish Animation
34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