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3 변수, 함수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3 변수, 함수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comment

자료형, 연산자, 제어문, 배열의 기초를 학습하고, 실습을 통해 이해도를 높입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4시간 12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소개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학습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3 변수, 함수
1. 변수와 함수(1)-01
18 분
2. 변수와 함수(1)-02
15 분
3. 변수와 함수(1)-03
10 분
4. 변수와 함수(2)-01
22 분
5. 변수와 함수(2)-02
21 분
6. 변수와 함수(2)-03
21 분
7. 변수와 함수(3)-01
12 분
8. 변수와 함수(3)-02
24 분
9. 변수와 함수(3)-03
13 분
10. 변수와 함수 연습하기-01
26 분
11. 변수와 함수 연습하기-02
16 분
12. 변수와 함수 연습하기-03
13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