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10 코루틴, 네임스페이스 컴파일러, 속성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10 코루틴, 네임스페이스 컴파일러, 속성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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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수와 함수의 기초를 학습하고, 다양한 실습을 통해 활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3시간 9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소개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학습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10 코루틴, 네임스페이스 컴파일러, 속성
1. 코루틴-01
17 분
2. 코루틴-02
28 분
3. 코루틴-03
14 분
4. 네임스페이스 컴파일러-01
17 분
5. 네임스페이스 컴파일러-02
29 분
6. 네임스페이스 컴파일러-03
19 분
7. 속성(Attribute)-01
16 분
8. 속성(Attribute)-02
20 분
9. 속성(Attribute)-03
18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