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4차산업혁명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실무 (중급) Part.7 ARCore를 통한 컨텐츠 개발
50,000원
- 지원유형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원연관강의
comment
ARCore를 이용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AR 프로젝트의 실제 적용 사례를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 스마트폰, 타블렛
) 강의목표
VR, AR,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소개
VR, AR,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학습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 [HD]4차산업혁명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콘텐츠 제작 실무 (중급) Part.7 ARCore를 통한 컨텐츠 개발
- 1.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1)-0121 분
- 2.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1)-0223 분
- 3.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1)-0329 분
- 4.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2)-0121 분
- 5.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2)-0225 분
- 6.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2)-0317 분
- 7.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3)-0124 분
- 8.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3)-0217 분
- 9.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3)-0322 분
- 10.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4)-0124 분
- 11.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4)-0221 분
- 12.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4)-0318 분
- 13.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5)-0119 분
- 14.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5)-0216 분
- 15.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5)-0315 분
- 16.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6)-0118 분
- 17.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6)-0226 분
- 18.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6)-0318 분
- 19.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7)-0119 분
- 20.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7)-0221 분
- 21. ARCore를 통한 AR 컨텐츠 개발 (7)-0319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