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7 객체지항, 멤버, 접근지정자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7 객체지항, 멤버, 접근지정자

50,000
  • 지원유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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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학습하고, 멤버와 접근지정자의 개념을 익힙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4시간 11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VR , AR , MR 기술에 대한 기초이론을 습득하고 산업 현장에서 쓰이는 기술을 이해한다.

강의소개

VR , AR , MR 진로 선택을 위한 기초이론

학습대상

고등학생 , 대학생 , 일반인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메타버스 - Unity(유니티)로 배우는 VR, AR 콘텐츠 개발 (고급과정-이론) Part.7 객체지항, 멤버, 접근지정자
1.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01
11 분
2.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02
19 분
3.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03
13 분
4. 멤버(Member)-01
17 분
5. 멤버(Member)-02
25 분
6. 멤버(Member)-03
26 분
7. 접근지정자-01
15 분
8. 접근지정자-02
10 분
9. 객체지향 예제실습(1)-01
42 분
10. 객체지향 예제실습(1)-02
21 분
11. 객체지향 예제실습(1)-03
8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