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50,000
  • 지원유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7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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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6시간 10차시
난이도 : 향상
강의목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강의소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7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1.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36 분
2.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37 분
3.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
35 분
4. 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
34 분
5.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34 분
6.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
40 분
7.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
33 분
8.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22 분
9.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
32 분
10.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44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