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50,000
  • 지원유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7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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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6시간 9차시
난이도 : 향상
강의목표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한다.

강의소개

인터페이스의 개념, 필요성, 객체지향 용어(캡슐화, 정보은닉, 상속, 다형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7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3 인터페이스, 객체지향의 용어들
1. 이론-가상함수의 선언과 구현, 이름 공간, 멤버 함수의 내부, 외부 정의 차이점, 선언과 구현의 차이
37 분
2. 이론-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인터페이스의 개념과 구성요소, 목적의 이해
34 분
3. 실습-Car클래스 선언과 클래스의 정의 분리,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35 분
4. 실습-BankAccount클래스 선언과 멤버함수 추가, 멤버함수 구현, main함수에서의 인스턴스 사용 실습
36 분
5. 이론-캡슐화의 개념, 목적, 멤버변수를 감싸는 이유에 대한 설명
33 분
6. 이론-정보은닉 개념, 목적, 상속의 개념 및 예시 설명
35 분
7. 실습-상속 예제-Vehicle부모클래스와 Taxi자손클래스의 실습과 차이점에 대한 설명
37 분
8. 이론-다형성의 개념, 필요성, 프로그램 단계, UML표기법에 대한 설명
38 분
9. 실습-객체지향 개념 종합 실습 문제
37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