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3 실습2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3 실습2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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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이레이 디스플레이스먼트 및 다양한 렌더링 기법을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8시간 17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브이레이 재질, 환경, 라이팅 및 렌더러에 대한 이해와 적용

강의소개

브이레이 입문자를 위한 이론 외부렌더러씬을 브이레이로 변환, 브이레이에 대한 이론과 외부씬 교재를 이용한 기초재질 적용

학습대상

브이레이 입문자 ~ 초급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3 실습2
1. 17강_GPU 렌더러를 이용한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모드 브이레이의 장단점
24 분
2. 18강_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모드를 이용한 잔디만들기
30 분
3. 19강_브이레이퍼를 이용한 잔디 만들기
25 분
4. 20강_브이레이퍼 추가 플러그인 사용법 및 믹스맵을 이용한 잔디바닥재질
29 분
5. 21강_바닥 통로재질 및 수영장 주변 고인물 만들기
31 분
6. 22강_디스플레이스와 그라파이트모델링툴을 이용한 언덕만들기
26 분
7. 23강_간단한 파티클 설정과 브이레이 기능을 이용한 나무심기
30 분
8. 24강_커스틱스를 이용한 현실적인 물결재질과 프레임 버퍼 기능 활용
28 분
9. 25강_브이레이 돔라이트를 이용한 외부환경설정
29 분
10. 26강_브이레이 프록시, 차량 배치 및 카페인트 재질
30 분
11. 27강_렌더 설정이 의미하는 것들
29 분
12. 28강_렌더 설정이 의미하는 것들02
29 분
13. 29강_렌더설정 및 매트오브젝트 설정
29 분
14. 30강_렌더설정 및 백플레이트와 HDRI를 이용한 매트 오브젝트 설정응용
28 분
15. 31강_렌더 기본 채널 및 렌더엘리먼트
21 분
16. 32강_브이레이의 렌더링 마스크 기능
27 분
17. 33강_브이레이라이트 조도분석툴
33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