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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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애니메이션 기법과 키프레임 설정을 통해 블렌더에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1시간 20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의 기본 방법2. Dirver Expression의 이해와 사용 방법3.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를 이용하는 방법

강의소개

이 과정에서는 blender의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기능을 주로 알아봅니다.기본적인 키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키를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을 학습할 것입니다.또한 수식과 논리 코드에 의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Driver Expression 기능의 기본 운영 방법과 시뮬레이션 기반의 Rigid Body, Soft Body, Particle, Cloth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전체적인 방법도 같이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대상

블렌더의 기초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4 Animation 1
1. Keyframe
33 분
2. Auto Keyframe
33 분
3. Keyframe Work (1)
32 분
4. Keyframe Work (2)
34 분
5. Keyframe Interpolation
34 분
6. Keyframe Handle
32 분
7. Follow Path Animation
34 분
8. Driver Expression (1)
32 분
9. Driver Expression (2)
30 분
10. Driver Expression (3)
30 분
11. Rigid Body (1)
30 분
12. Rigid Body (2)
34 분
13. Rigid Body (3)
31 분
14. Rigid Body Constraint
32 분
15. Soft Body (1)
34 분
16. Soft Body (2)
32 분
17. Particle System (1)
32 분
18. Particle System (2)
38 분
19. Cloth (1)
34 분
20. Cloth (2)
34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