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Rendering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Rendering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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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의 워크플로우와 다양한 렌더링 기법을 통해 현실감 있는 3D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2시간 22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블렌더의 애니메이션 렌더링 과정의 전반적인 이해2. Material, Light, Bump, Displacement의 기본 작용과 역할의 확인3. Ambient Occlusion, HDRI Light, SubSurface Scattering, Depth Of Field 기능의 사용 방법

강의소개

블렌더의 전반적인 렌더링 관련 기능에 대해 알아봅니다.Eevee, Cycle 두 렌더 엔진의 기본적인 차이점과 함께 애니메이션을 가진 장면을 렌더링 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와 기능이 무엇인지 학습할 것입니다.오브젝트의 표면 색감이나 반사, 굴절과 같은 질감 상태를 바꾸는 Shader, Material 관련 기능을 사용해보고, 장면에 빛을 만들어 내는 Light의 타입과 시각적 효과의 각 차이점도 비교해봅니다.HDRI 이미지를 사용하는 라이팅 방식과 함께 Ambient Occlusion, Sub-Surface Scattering, Depth Of Field 같은 주요 기능의 사용 방법도 같이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대상

블렌더의 기초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3 Rendering
1. Rendering Workflow (1)
30 분
2. Rendering Workflow (2)
33 분
3. Rendering Workflow (3)
32 분
4. Rendering Workflow (4)
35 분
5. Material (1)
31 분
6. Material (2)
32 분
7. BSDF Material
30 분
8. Shader Editor
32 분
9. Bump
30 분
10. Normal Map
37 분
11. Displacement
32 분
12. Light (1)
31 분
13. Light (2)
30 분
14. HDRI Lighting
30 분
15. Texture Coordinate
31 분
16. Ambient Occlusion (1)
31 분
17. Ambient Occlusion (2)
35 분
18. SubSurface Scattering
31 분
19. Collection
37 분
20. Camera
31 분
21. Depth of Field
35 분
22. Cycle Max Bounces
38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