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2 실습1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2 실습1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comment

브이레이 렌더러 설정 및 외부씬 재질 적용을 배웁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8시간 16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브이레이 재질, 환경, 라이팅 및 렌더러에 대한 이해와 적용

강의소개

브이레이 입문자를 위한 이론 외부렌더러씬을 브이레이로 변환, 브이레이에 대한 이론과 외부씬 교재를 이용한 기초재질 적용

학습대상

브이레이 입문자 ~ 초급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V-Ray NEXT (브이레이 넥스트) 기초이론에서 적용까지 (for 3ds Max 2020) Part.2 실습1
1. 외부 렌더러 브이레이 렌더러로 컨버팅하는 방법
29 분
2. 컨버팅 방법 및 렌더설정
30 분
3. 렌더설정 변화에 따른 결과물
30 분
4. 렌더설정 및 추가 환경설정
26 분
5. 외부씬 환경설정 렌더엔진에 따른 차이점
25 분
6. 나무 오브젝트 변경01
28 분
7. 나무 오브젝트 변경02
28 분
8. 외부씬 재질창 활용 담장 재질 적용
28 분
9. 외부씬 재질창 활용 반사재질과 마스크활용
30 분
10. 다양한 반사재질 표현 방법, 투영재질
29 분
11. 기타 재질 소개 및 재질창 즐겨찾기 설정
22 분
12. 외부씬에 재질 적용 프레임, 유리, 물
29 분
13. 외부씬에 재질 적용 담장, 노말맵 적용, 디스플레이스먼트
28 분
14. 담장 재질 브이레이 디스플레이스먼트 및 unwrap UVW
28 분
15. 브이레이디스플레이스먼트 조절 및 바닥 재질
29 분
16. 바닥 재질 조절, 맵 부가기능을 이용한 컬러조정, 콘크리트 재질
29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