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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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의 기본 인터페이스와 작업 도구를 익혀 3D 모델링을 시작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3시간 22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블렌더의 인터페이스 조작 방법2. 폴리곤 모델링의 기초3. Eevee, Cycle 렌더링의 기초

강의소개

Blender는 무료 기반의 3D/2D 그래픽 제작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이 과정에서는 블렌더를 사용해서 3D 그래픽 작업을 하는 전반적인 작업 개념과 방법을 위주로 설명을 진행할 것입니다.기본적인 인터페이스를 다루고 폴리곤 기반의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편집하는 요령과 함께 간단하게 Modifier 기능을 사용해서 형태를 변형 해봅니다.만들어진 결과물을 Eevee, Cycle 기능을 사용해서 최종적인 렌더 결과물을 이미지 파일로 얻어 보도록 할 것입니다.

학습대상

블렌더 기초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1 Interface
1. Installation
30 분
2. View Control & Create
36 분
3. Transform Gizmo
32 분
4. Object Selection
32 분
5. Global & Local
34 분
6. Pivot & 3D Cursor
36 분
7. Duplicate
31 분
8. Parent
35 분
9. Edit Mode (1)
32 분
10. Edit Mode (2)
34 분
11. Edit Mode (3)
33 분
12. Split & Merge
34 분
13. Knife & Loop Cut
32 분
14. Bridge Edge Loop
33 분
15. Bevel
34 분
16. Snap (1)
30 분
17. Snap (2)
33 분
18. Screw Modifore
34 분
19. Subdivision Surface
32 분
20. Eevee Render
33 분
21. Cycle Render
29 분
22. Wireframe Render
35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