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4 생성자와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4 생성자와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7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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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자,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에 대해서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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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6시간 9차시
난이도 : 향상
강의목표

생성자,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에 대해서 이해하고 실습한다.

강의소개

생성자,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7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4 생성자와 소멸자, 접근자와 설정자, 객체와 함수
1. 이론-생성자의 개념, 필요성, 구현방법, 호출방법에 대한 설명
36 분
2. 실습-인스턴스가 만들어지는 원리, 생성자 구현, 호출, 기본 생성자를 제공하는 컴파일러에 대한 실습
27 분
3. 이론-생성자 중복정의, 디폴트인수 생성자, 멤버 초기화 리스트, 소멸자의 개념, 호출시점
38 분
4. 실습-생성자 중복정의를 통한 Car 클래스 구현 후 호출 결과에 대한 실습
36 분
5. 실습- 초기화 리스트를 통한 생성자 구현, 소멸자를 구현하는 방법, 인스턴스가 소멸되는 과정 실습
43 분
6. 이론-접근제어의 개념, private, public, protected의 차이점, 접근제어가 필요한 이유, 접근자와 설정자의 개념, 활용법, 사용이유에 대한 설명
38 분
7. 이론-객체와 함수와의 관계-객체가 매개변수로, 객체의 참조자가 매개변수로, 객체가 리턴타입으로 지정되었을 때의 처리 방법
34 분
8. 실습-객체와 함수와의 관계-객체가 매개변수, 객체의 참조자가 매개변수, 객체가 리턴타입일 때의 값, 주소의 확인 실습
36 분
9. 실습-종합실습 예제 풀이
47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