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3 Rendering

[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3 Rendering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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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팅과 렌더링의 기본 절차를 익히고, 질감 생성 및 고급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2시간 22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기본적인 라이팅, 렌더링, 쉐이딩 작업 절차 흐름 학습2. 반사, 굴절, bump, displacement 질감의 생성과 UV texturing 과정3. Depth of Field, Motion Blur, Global Illumination 기능의 사용

강의소개

이 과정은 Maxon Cinema 4D R23 소프트웨어가 가진 라이팅, 렌더링 쪽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는 과정입니다.오브젝트에 빛과 그림자를 만들어내고, 질감이 가진 반사, 굴절, 확산을 적용해주거나, Global illumination 같은 기능을 사용해서 오브젝트 끼리의 간접 확산 광원 효과를 만드는 방법도 살펴볼 것입니다.bump, displacement, Depth of Field, Motion Blur 같은 렌더링 효과도 같이 적용하는 방법도 역시 실험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대상

Cinema 4D R23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Cinema 4D R23으로 시작하는 3D 그래픽 입문 Part.3 Rendering
1. Rendering Worflow (1)
32 분
2. Rendering Worflow (2)
32 분
3. Rendering Workflow (3)
31 분
4. Render Option
34 분
5. Render Quality
31 분
6. Color & Diffuse
32 분
7. Reflectance (1)
32 분
8. Reflectance (2)
35 분
9. Refraction
30 분
10. Bump & Displacement
31 분
11. Light (1)
33 분
12. Light (2)
31 분
13. Global Illumination (1)
34 분
14. Global Illumination (2)
32 분
15. Sky & HDR Ligting
35 분
16. UV Texturing (1)
31 분
17. UV Texturing (2)
34 분
18. UV Texturing (3)
30 분
19. Cola Can UV Texturing
32 분
20. Depth of Field
29 분
21. Motion Blur
33 분
22. Animation Rendering
36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