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2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2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comment

Maya에서 표현식과 입자 시스템을 활용한 고급 효과와 시뮬레이션을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1시간 20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Particle Expression 기초적인 입문2. Instancer, Sprite, Curve Flow, Goal 의 expression 제어3. nParticle의 Arnold Rendering4. Liquid Simulation의 간단 적용

강의소개

PART2 강좌에서는 nParticle을 논리적인 수치, 코드로 제어시켜 모션을 만들어 낼 수 있는 Particle Expression을 기본적인 방법과 개념을 알아볼 것입니다.그 과정을 통해 Instancer, Sprite, Curve Flow와 같은 상황을 expression으로 통제해볼 것이며, nParticle을 Arnold Renderer로 렌더링 시키는 방법 또한 학습할 것입니다.부가적으로 Liquid Simulation, nParticle to Polygon 기능을 사용해서 nParticle의 운동 상태를 보통의 입자 운동 상태가 아닌 액체 상태의 모션으로 간단히 만들어 볼 것입니다.

학습대상

· 최소 Maya 2019 버전의 기초 학습이 선행된 Effects & motion 기능의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Autodesk Maya 2020 Effects and Motion의 입문 Part.2
1. Expression
33 분
2. Function
33 분
3. if else
33 분
4. Rand & Noise
32 분
5. Particle Expression
30 분
6. Using particleId
34 분
7. Runtime Expression
32 분
8. Vector Random
34 분
9. Instancer Expression
36 분
10. Curve Flow
33 분
11. Sprite Expression
35 분
12. Goal (1)
31 분
13. Goal (2)
38 분
14. nParticle & Arnold
32 분
15. Sprite nParticle & Arnold
37 분
16. Instancer & Arnold
33 분
17. Liquid Simulation
31 분
18. nParticle to Polygon
32 분
19. nCache
29 분
20. nCloth & nParticle
32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