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50,000원
- 지원유형
일반과정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70% 이상
주문금액
50,000원연관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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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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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목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강의소개
C++의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과 구성하는 요소, 접근 방법, 클래스를 만들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7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 1.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36 분
- 2.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37 분
- 3.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35 분
- 4. 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34 분
- 5.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34 분
- 6.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40 분
- 7.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33 분
- 8.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22 분
- 9.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32 분
- 10.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44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