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6 포인터와 동적객체 생성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6 포인터와 동적객체 생성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70% 이상
주문금액
50,000

comment

포인터와 동적객체 생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9시간 15차시
난이도 : 향상
강의목표

포인터와 동적객체 생성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한다.

강의소개

포인터와 동적객체 생성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대상

C++언어를 배우는 모든 사람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7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중급) Part.6 포인터와 동적객체 생성
1. 이론-포인터의 개념
36 분
2. 이론-간접참조 예제
26 분
3. 실습-포인터 변수에 주소 저장
40 분
4. 이론-동적 메모리 할당의 개념
36 분
5. 이론-정적배열, 동적배열의 차이점
40 분
6. 실습-일반 배열과 동적 메모리가 할당되어진 동적배열의 차이점
39 분
7. 실습-스마트포인터 자동 메모리 해제에 대한 실습
42 분
8. 실습-스마트포인터 설명
41 분
9. 이론-객체의 동적 생성, 화살표 연산자 용도
27 분
10. 실습-Dog클래스를 이용한 객체의 동적 생성
43 분
11. 이론-this포인터의 개념과 활용법
34 분
12. 실습-unique_ptr, shared_ptr 스마트 포인터를 통한 동적 객체 생성 실습
31 분
13. 실습-const의 활용법, 상수에 대한 포인터
39 분
14. 실습-일반 포인터를 활용한 동적 메모리 할당 종합 문제 실습
33 분
15. 실습-Time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이용
31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