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코틀린을 활용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초급자 과정 Part.12 다양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3

[HD]코틀린을 활용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초급자 과정 Part.12 다양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3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comment

애노테이션 클래스와 리플렉션을 이해하고, 연산자 오버로딩을 통한 다양한 연산자 활용법을 실습하며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5시간 8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애노테이션의 의미, 선언하기, 속성, 리플렉션의 개념과 Kclass<>와 ::class를 통한 레퍼런스 참조 기법, 표준 애너테이션, 연산자 오버로딩에 대해서 이해하고 직접 실습해본다.

강의소개

애노테이션의 의미, 선언하기, 속성, 리플렉션의 개념과 Kclass<>와 ::class를 통한 레퍼런스 참조 기법, 표준 애너테이션, 연산자 오버로딩에 대해서 이해한다.

학습대상

안드로이드를 배우는 모든 사람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코틀린을 활용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초급자 과정 Part.12 다양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3
1. 애노테이션 클래스 개념, 선언, 속성, 리플렉션 개념, 표준 ...
42 분
2. 애노테이션 클래스 선언, 사용 코드, User 클래스 생성, 안...
42 분
3. 표준 애노테이션 @JvmName(), @Throws()를 사용하는 방법 실습
30 분
4. 연산자 오버로딩의 개념, 산술, 호출, 인덱스 접근 연산자가 ...
34 분
5. plus(), minus(), times(), div(), ++, -- 연산자를 클래스 안에 ...
38 분
6. 호출 연산자 invoke(), 람다식은 invoke() 포함, 인덱스 접근 ...
27 분
7. 단일, 범위, 대입, 복합대입, 동등성 연산자들이 실질적으로 호...
24 분
8. 단일, 범위, 대입, 복합대입, 동등성 연산자들을 클래스 추가, 해...
39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