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평생교육바우처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comment

바닥, 벽체, 조명 재질을 적용하고 수정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7시간 14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기초 이론과 적용을 통한 투시도 렌더링

강의소개

실무도면을 이용해 만들어진 모델링에 맵핑 적용, 추가 필요 모델링, 아이소매트릭 설정

학습대상

3Ds 경력 6개월 이상 권장 혹은 기존 브이레이 유저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진짜 실무) 실무도면으로 시작하는 3DS MAX 2020 대강당 프로젝트 Part.5 재질 및 렌더링
1. 바닥 타일 재질01
27 분
2. 바닥 타일 재질02_코로나멀티맵
29 분
3. 바닥 타일 재질03, 천정 재질
26 분
4. 천정 재질02, 옆면재질
29 분
5. 옆면 재질, 언랩 적용
29 분
6. 옆면 재질03_코로나레이어드 재질
26 분
7. 옆면 재질 및 직접 모델링
27 분
8. 옆면 재질 여러 엘리먼트에 랜덤재질 부여
28 분
9. 페브릭 벽체 재질 적용
29 분
10. 컬러브리딩 현상과 바닥에 라이트스위치 재질 적용
30 분
11. 간접조명 설치01
30 분
12. 간접조명 설치02, 강당부 맵핑
29 분
13. 스크린 간접조명, 강당부 맵핑02
29 분
14. 벽체 재질 적용
27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