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50,000
  • 지원유형
    • 일반과정
  • 학습기간
    수료여부 관계없이 복습 12개월 추가 제공
  • 수료기준 진도 80% 이상
주문금액
5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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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에서 모델링 기법과 도구를 사용해 다양한 3D 객체를 만드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미리보기
학습방법 : HTML5 ( PC
, 스마트폰, 타블렛
)
학습시간 : 13시간 22차시
난이도 : 입문
강의목표

1. Curve와 text 기능을 이용한 폴리곤 오브젝트2. Modify 기능을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방법3. Polygon UV Mapping의 동작 개념과 포토샵 연동 작업

강의소개

두 번째 파트에서는 블렌더의 폴리곤 모델링 기능의 기초적인 사용 방법을 학습합니다.커브를 생성해서 두께를 가진 형태를 만들어 내고 text 기능으로 글자 형태의 폴리곤 오브젝트를 만들어 봅니다.Modify 기능을 폴리곤 모델링 목적으로 이용하는 개념을 소개하고 가위와 같은 간단한 오브젝트를 실제로 모델링을 해봅니다.폴리곤의 텍스쳐 맵핑을 위한 UV Mapping 동작 방식을 이해하고 포토샵과 같이 연동해서 오브젝트 표면에 이미지를 씌우는 전반적인 과정을 알아볼 것입니다.

학습대상

블렌더 기초 입문자

수료기준
필수평가 : 진도 (80% 이상)
총점 80 점 이상시 수료
학습목차
[HD]Blender(블렌더) 3.0 3D 그래픽의 입문 Part.2 Modeling
1. Bezier Curve
34 분
2. NURBS Curve
32 분
3. Curve Geometry
32 분
4. Text
35 분
5. Simple Deform (1)
35 분
6. Simple Deform (2)
36 분
7. Displace Deform (1)
30 분
8. Displace Deform (2)
31 분
9. Solidify & Bevel
33 분
10. Boolean & Wireframe
32 분
11. Mirror
32 분
12. Polygon Normal
34 분
13. Scissors Modeling (1)
33 분
14. Scissors Modeling (2)
30 분
15. Dice Modeling
32 분
16. Edge Crease & Bevel Weight
28 분
17. Polygon UV (1)
29 분
18. Polygon UV (2)
36 분
19. Polygon UV (3)
31 분
20. UV Unwrap
32 분
21. Cylinder & View Projection
35 분
22. Using Photoshop & Texture Paint
39 분